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보토 로티세리 CA-R79L

드디어 제품을 수령하게 되었습니다.

 보토 로티세리 CA-R79L 드디어 제품을 수령하게 되었습니다.화요일에 왔는데 제가 출장 중이라 목요일인 어젯밤 오픈을 하게 되어 오픈기를 올립니다.오픈을 하게 되니 구성품이 다 있을 줄 알았는데, 딱 봐도 집게는 안 보이고, 설명서는 2개가 보입니다.아쉬운 맘을 뒤로하고 제품을 꺼내니 비닐로 깨끗하게 포장이 잘 되어있습니다.

어디서 떨어진 것인지 모르겠는데 부서져서 떨어진 듯합니다.

 어디서 떨어진 것인지 모르겠는데 부서져서 떨어진 듯합니다.설치하고 나서 냄새를 빼야 한다고 해서 가동했는데, 15분 180도 그런데 프라이 어안이 계속 불이 들어오는 게 아니고 점등이 됐다 안됐다 그러는데, 이건 단순 고장인지 원래 이런 기능인 것인지 확인이 좀 필요할 듯합니다.

이상입니다.

 보토 로티세리 CA-R79L 좋은 제품을 만들고도, 이런 식으로 마감을 불량하게 한다면 고객의 만족도가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추후에는 마지막 검수 시 설명서 2개 넣지 마시고, 부속품들이 제대로 들어가 있는지 다시 한번 꼼꼼히 검수하시고 출하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.이상입니다.몇 달 동안 여러 가지 음식을 해 봤는데요.

치킨 맛은 좋았어요.

 치킨 맛은 좋았어요.다만 큰 닭을 사용해서 위에 걸리더군요.그래서 잘라서 구어야 했어요.되도록이면 작은 닭으로 돌려먹으세요.기름 다 빠지고 정말 맛 똑같아요! 또 통돌이를 이용해서 감자튀김을 해봤는데 조금 시간은 걸리지만 맛있게 되더군요.특히 기름이 많은 육류가 정말 맛있게 돼요.

가족끼리 모여 통 삼겹 구워서 먹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!

 보토 로티세리 CA-R79L 가족끼리 모여 통 삼겹 구워서 먹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!사용면에서는 일단 버튼식으로 활짝 열리는 본체가 아주 편합니다.사용 중 볼 수 있는 유리창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요리 중간중간 체크하기 좋아요!다만 시간/온도 조절 시 다이얼식이 아닌 버튼식인 게 살짝 귀찮네요.